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남양주시 초역세권 ‘금곡역 한양립스’ 선착순 동·호 지정 청약 진행 중

November 27, 2017

서울과 가깝지만 대중교통망과 개발 호재의 부족으로 비관심 지역이었던 남양주시 금곡동이 재조명 받고 있다.

정부는 현재 주요 국정 과제인 도시재생뉴딜사업을 위해 전국 낙후지역 68곳을 시범사업지로 선정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국 낙후지역 500곳에 5년동안 총 50조원을 투입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에서는 도시재생뉴딜사업에 2017년 8개소를 시작으로 매년 10개소를 선정해 2021년까지 경기도 내 45개 지역에서 도시재생뉴딜사업이 추진될 계획이다.

2026년까지 총 6490억원의 사업비를 투자할 예정이며 남양주시가 선정해 진행하는 콘셉트로는 SLOW&SMART CITY, 남양주 원도심 역사문화재생이다.

최근 정부규제들로 인해 전세가가 보합세를 기록하고 있지만, 여전히 전세가격은 큰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남양주 금곡역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 ‘금곡역 한양립스’가 조합원 모집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남양주시 금곡동 404-20번지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3층 지상 최대 21층 구조이며 중소형 주택형 위주인 44㎡ A/B타입, 58㎡, 59㎡, 65㎡, 78㎡ 등의 총 364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로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입점이 예정돼 있다.

사전 청약자에게 선착순 동∙호 지정 선 배정 예정으로 중도금 60%무이자, 발코니 무상혜택이 제공된다. 금곡역 한양립스는 한양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할 예정이며 이미 사업부지의 95% 이상을 매매계약 체결했으며 조합특성상 추가분담금의 발생이나 사업지연에 대비하기 위해 업무대행비의 50%를 조합에 담보(후불지급)를 설정해 보다 확실하고 안전함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재건축조합처럼 사업부지 토지주들이 직접 추진위를 구성하고 조합임원을 맡고 업무 추진을 하며 홍유릉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까다로운 진행절차에 속하는 문화재 심의까지 완료한 상태다.

단지에서 1km 이내 금곡초교를 비롯해 동곡초교 600m 이내, 금곡중 800m 이내, 금곡고 700m 이내로 안심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남양주시청. 양병원(금곡동), 남양주 평내호평상권, 롯데백화점(구리점), 한양대학교병원(구리)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북부간선도로, 외곽 순환도로, 강변북로, 미사대교등 진출입이 용이하며 강남 잠실까지 20분대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버스정류장이 단지 주변에 있어 편리한 교통을 누릴 수 있다.

조합 관계자는 “노후지역인 금곡역 일대가 금곡역 한양립스의 시작으로 리모델링돼 새로운 주거형성이 이뤄질 예정”이라면서 “홍보관은 7월중 그랜드 오픈될 계획으로 현재 사전청약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모델하우스 유니트관람은 사전 방문 예약제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은 대표번호를 통해 조합원 모집가입안내, 청약계약금안내와 진행절차, 홍보관 위치를 안내 받을 수 있다.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태그 검색
Please reload

보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구리 트윈팰리스

구리 트윈팰리스ㅣ주소 구리시 수택동 481번지ㅣ대표번호 1833-6082ㅣHP 010-7534-0067

공동 관리자 : 임동관 , 김정한

Copyright © 2018 구리 트윈팰리스 & Construction corp.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 등록번호 158-05-00696ㅣ애드코리아

  • Facebook Social Icon
구리 트윈팰리스 하단 전화문의
구리 트윈팰리스 하단 카톡문의